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방탄소년단 X 여자친구 빙의 봅시다

w 서진 sowjin 본문에는 욕이 나오고 불편하신 분들은 뒤로 물러나세요.


​​


아이돌들은 연애 금지?​ ​ ​ ​ ​ 나는 정 예림 지금은 여자 친구 k-pop걸그룹 소속이지 나는 짝사랑하던 남자가 있던 아이돌이 무슨 짝사랑이나 연애라는 사람이 있을 텐데, 그럼 그 사람에게 물어보고 한번도 짝사랑을 하고 본 적이 없지 않으면 더 이상한 적어도 10년 이상 살았을텐데...일단 나는 연습생 시절 앞에 있던 다른 소속 사무소의 빅 히트 연습생을 짝사랑했습니다.항상 연습이 끝나면 버스 안에서 우연히 마주쳤거든. 번호를 따려고 했는데 그날 없었어그 후로 보지 못해서.... 나는 너무 슬펐어 근데 알고보니 벌써 데뷔하더라 방탄소년단의 뷔라는 사람으로.. 그런데 묘한 것은 나는 그것을 남자가 데뷔 3년 후에 알았다는 것이다. 때론 이때로, 우리 여자친구가 방탄소년단의 선배들과 함께 스마트 교복 광고 촬영을 하게 되었다.그래서 대표들 촬영날 어색하지 않게 전날 회식자리를 만들어 주셨다.방대표 내일은 당신들 광고 촬영이 있다.서대표니까 내일 서먹서먹하지 않게 오늘 친하게 지내도록 방대표님 그럼 우리끼리 약속이 있어 서대표 구흠.. 오빠 그럼.. 아무래도 둘이 친목이 있어서~~ 누가 비글돌 대표가 아니면 걱정되서 우리만 나로 노래방에 갔는데~~ 우리끼리 너무 어색했지만..다행히 두은비가 빅히 연구생으로 적어도 다행이야.


>


호석 두은비는 오랜만에 보냈네은하의 우웅


>


남준 어라? 설마 너희들이 그 빅 히트 도우웅비?​ 사실 빅 히트가 대기업이 아닌 연습생들도 30명도 없고 이름의 얼굴 다 알고 거의 서로 친했던 거의 학교 반 수준이었어 그리고 둘은 이름까지 비슷해서 두번째는 비라고 불렸대 석진아.. ​


>


은비가 설마 몰랐어?태형..에이.. 오빠 걸그룹에 관심 많잖아


>


석진 아니 그녀는 알지만 신비해 은하가 두은빈지는 은비 아.. 어쨌든 내일 광고라도 열심히 합시다.그렇게 우리는 몇가지 대화를 나누고 좀 아무래도 많이 친해졌네


사라진 불량을 찾아 주세요...(==) 죄송합니다)​ 공감했었는데...1초도 안 걸립니다!